상단여백
기사 (전체 27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지경부, 쑥스럽지만 혼기 놓친 직원위해 마련한 것
지식경제부는 24일자 노컷뉴스의 보도와 관련해 이같은 내용이 일부 사실이라고 밝히고 당시 소요된 비용은 지경부가 지불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컷뉴스는 지난 24일 지경부가 서울 시내의 한 호텔에서 지경부와 대기업 미혼...
대한뉴스  |  2010-12-28 18:32
라인
지경부. "세금으로 개신교 등에 방송장비 지원계획"은 터무니 없는 보도 일축
지식경제부는 경향닷컴이 22일자에 “정부, 세금들여 소망교회 등 방송장비 교체지원” 등의 보도와 관련해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 해명했다. 지경부는 경향닷컴이 22일자로 보도한 ‘정부, 세금들여 소망교회 등 방송장...
대한뉴스  |  2010-12-22 10:31
라인
한겨레 14일 보도, 외교부 반박
외교통상부는 한겨레 신문(12월 14일 화요일 1면 종합) “남경필, FTA 재협상안 분리처리 반대” 제하의 기사중 일부는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14일 외교부는 기사 내용中 정부는 한·미 FTA 재협상 결과를 기존...
대한뉴스  |  2010-12-14 16:27
라인
동성위, “현재 검토중인 지수 내용 없다”
13일자 파이낸셜뉴스가 12월 13일자에 ‘내년 하반기 6대업종 60대 대기업 대상 동반성장지수 발표’ 제하의 보도에서,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정운찬, 이하 동성위)가 내년 하반기 전기·전자 기계·자동차 등 6개 분...
대한뉴스  |  2010-12-13 20:42
라인
EU와 재협상 없다 !
외교통상부가 한겨레 신문기사를 반박하고 나섰다."한·미 FTA 재협상 결과를 빌미로 유럽연합 쪽이 문제를 제기할 가능성이 충분하며 EU측이 ‘미래 최혜국 대우 조항’ 카드를 꺼내들 경우 EU측의 재협상 요구를 거절...
대한뉴스  |  2010-12-08 11:24
라인
정부, 방송콘텐츠 진흥 업무를 방통위가 맡기로 결정한 바 없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최근 언론에 보도된 ‘방송콘텐츠 진흥 방통위가 맡기로 했다’는 것과 관련하여 제목 및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방송통신위원회는 방송콘텐츠 진흥 업무를 방통위가 맡기로 합의하거나 ...
대한뉴스  |  2010-12-05 18:15
라인
에콰도로 현지에 한국 해외자원개발사업자 없다!
지식경제부는 연합뉴스가 24일자로 한국업체 등과 맺은 유전계약 무효화 등 보도에 대해서,해외자원개발사업법과 관련해 에콰도르에 진출한 기업이 없다고 공식 해명했다. 연합뉴스는 24일자 보도에서 “에콰도르 정부, 한국과...
대한뉴스  |  2010-11-24 19:45
라인
총리실, 문화일보 17일자 보도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문화일보의 17일자 보도에 ‘공문 한장 달랑 보내고 청와대엔 이행 종료 보고’에 대해 해명했다. 총리실은 문화일보가 17일자 보도에서 “감사원 감사결과 이명박 대통령이 일자리 창출과 친서민...
대한뉴스  |  2010-11-17 19:08
라인
지경부, 진주·사천지역 항공부품특화로 결정된 바 없어
지식경제부(이하 지경부)는 진주와 사천지역의 항공기 완제기 조립과 부품특화지역으로 선정하는 사항에 대해 아직 아무런 결정을 내린 바 없다고 밝혔다. 지경부는 연합뉴스가 지난 11일 인터넷판에서 ‘김재경 의원, 진주&...
대한뉴스  |  2010-11-13 14:04
라인
서울시, 호주총리 캐리커쳐 의상 비판 보도 해명
서울시는 11일자 한겨레,머니투데이의“서울 세계 등 축제‘G20 성공기원 등’에 호주 총리 캐릭터 인형이 오스트리아 전통의상을 입고 있어 호주 언론에서 항의”라는 보도에서 “서울시 관계자‘10일 의상에 문제가 있다는...
대한뉴스  |  2010-11-11 16:23
라인
식약청, 스테로이드첨가 화장품, 사실과 다르다!
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노연홍, 이하 식약청)은 21일자 MBC 보도내용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식약청은 21일자 MBC 보도에서 ‘기적의 화장품 알고보니 스테로이드 범벅’ 이라는 제하의 보도와 관련해 ‘식약청이...
대한뉴스  |  2010-10-22 16:08
라인
국토부 ,7일 연합뉴스 보도에 해명
국토해양부(이하 국토부) 하천운영과는 ‘국토부의 4대강 유역에 강우레이더 설치는 예산낭비, 기상청 업무침해 및 4대강사업 특혜'로,‘국토부가 홍수예보라는 명목으로 기상청 고유업무를 침해했다’고 7일 보도한 연합뉴스 ...
대한뉴스  |  2010-10-07 15:38
라인
중진공, 김재균의원 보도자료 관련 해명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김재균의원이 홈쇼핑사업자 선정에 청와대가 개입됐다는 의혹에 대해 공식 해명했다. 5일, 국회 국정감사에서 민주당 김재균의원이 ‘중소기업 전요 홈쇼핑채널 사업자 선정에 최경환 지식경제부...
대한뉴스  |  2010-10-06 07:20
라인
지경부, 도시가스요금 13%인상-결정된 바 없다 해명
지식경제부(이하 지경부)는 5일자 연합뉴스 보도와 관련해 아직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해명했다. 연합뉴스 등은 ‘이종걸, 도시가스료 2013년까지 13% 오를 듯’이라는 제하의 기사에서 이종걸의원의 국감자료를 ...
대한뉴스  |  2010-10-06 07:17
라인
필리핀內 한국인 선교사 살해범 아직 안잡혔다, 미확인 보도에 외교부 반박자료
외교부는 29일, 지난 8월 필리핀내 한국 선교사 피살사건에 대한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 이는미확인 보도라고 반박했다.이날대변인실은 보도자료를 통해,지난 8월 23일 필리핀에서한국인 조모 선교사를 살해한 범인이 검...
대한뉴스  |  2010-09-29 21:18
라인
법제처, KBS보도에 해명나서
법제처는 KBS1TV가 'LH공사 등 96개 공기업들이 법적 근거 없이 막대한 성과급을 지급했고, 이를 결정한 곳은 기획재정부 산하 공공기관운영 위원회'라고 24일 저녁 9시 뉴스에서 보도한 내용에 대해 해명했다.K...
대한뉴스  |  2010-09-25 08:32
라인
서울경제 기사는사실무근, 외교부 밝혀...
“한국과 유럽연합(EU)간 자유무역협정(FTA)의 정식서명이 오는 17일 이루어진다”는 9.8자 서울경제 인터넷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외교부는 밝혔다. 8일 밤 외교부에 따르면,EU측은 9.10(금) 특별 ...
대한뉴스  |  2010-09-09 11:56
라인
총리실, 임채민총리실장 관련의혹 브리핑
총리실은 임채민총리실장에 대한 야당의원들의 의혹에 대해 일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며 해명했다.총리실은 6일 오후 3,30분, 정무위 결산국회 질의응답과정에서 야당의원들이 “임채민총리실장의 지경부 재직기간에 매형 회사...
대한뉴스  |  2010-09-07 07:28
라인
임채민 국무총리실장, 위장전입․스폰서 의혹없다!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9월1일자 오마이뉴스의 보도와 관련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오마이뉴스가 ‘임채민 국무총리실장이 2005년 9월부터 2007년 5월사이에 3차례 주소지를 변경한 것이 위장전입이었다’고 주장했...
대한뉴스  |  2010-09-01 17:12
라인
총리실, 강기갑·이용섭의원 보도자료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의 김태호후보자는 강기갑의원과 이용섭의원이 제기한 의혹에 대해 그렇지 않다고 해명했다.민주노동당 강기갑의원은 “김후보자가 경남도지사 시절 창원시 용호동 소재 아파트를 자비로 구입해 관사 대신 ...
대한뉴스  |  2010-08-19 19:37
여백
여백
회사소개찾아오시는 길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고충처리인 도입 운영제휴안내광고안내자문위원단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대한뉴스  |  대표전화 : 02-3789-9114  |  팩스 : 02-778-6996
종합일간지 등록번호: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2003.10.24.  |  인터넷 등록번호: 서울 아 03648  |  등록일자:2015.03.25.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Copyright © 2017 대한뉴스신문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