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7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임채민 국무총리실장, 위장전입․스폰서 의혹없다!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9월1일자 오마이뉴스의 보도와 관련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오마이뉴스가 ‘임채민 국무총리실장이 2005년 9월부터 2007년 5월사이에 3차례 주소지를 변경한 것이 위장전입이었다’고 주장했...
대한뉴스  |  2010-09-01 17:12
라인
총리실, 강기갑·이용섭의원 보도자료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의 김태호후보자는 강기갑의원과 이용섭의원이 제기한 의혹에 대해 그렇지 않다고 해명했다.민주노동당 강기갑의원은 “김후보자가 경남도지사 시절 창원시 용호동 소재 아파트를 자비로 구입해 관사 대신 ...
대한뉴스  |  2010-08-19 19:37
라인
지경부, 볼리비아 리튬 개발권 등은 양해각서 제안단계
지식경제부(이하 지경부)는 볼리비아 리튬 개발과 산업화 추진에 대한 조선일보 보도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조선일보가 17일자 1면의 ‘볼리비아 증발자원 개발 및 산업화 추진 양해각서’라는 제하와 ‘한국과 볼리비...
대한뉴스  |  2010-08-17 16:04
라인
지경부, “4개 산업단지 사업 축소 계획 없다”
지식경제부(장관 최경환, 이하 지경부)가 파이낸셜 뉴스 13일자 1면의 “산업단지 고도화 ‘반쪽사업’ 전락” 제하 보도와 “4개 산업단지에 대한 구조고도화 시범사업 대상을 줄여 1~2개 단지에만 먼저 진행하는 방안을...
대한뉴스  |  2010-08-13 19:04
라인
총리실, 13일자 문화일보 기사관련 해명
국무총리실은 13일자 문화일보 기사에 대해 해명했다.문화일보는 13일자 6면에 “연봉 대부분 빚 갚고 투자?”라는 제하의 보도에서 ‘총리후보자의 재산이 3년7개월 사이에 10배증가(3,800→3억7,349만원) 김태...
대한뉴스  |  2010-08-13 18:29
라인
지경부, 경제자유구역내 35개 지구… 등에 해명
지식경제부(이하 지경부)가 문화일보가 ‘경제자유구역내 35개 지구 해제검토 공문’제하의 보도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지경부는 문화일보 8월 5일자 신문 1면에 게재된 ‘경제자유구역내 35개 지구 해제검토 공문’...
대한뉴스  |  2010-08-05 18:36
라인
지경부, 불법고용 외국인 근로자 등에 해명
지식경제부(장관 최경환, 이하 지경부)가 불법고용한 외근인 근로자에 대한 자진신고 등에 대한 동아일보 기사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지경부는 동아일보가 “中企 불법고용 외국인 자진신고 땐 합법화”라는 제하의 보도...
대한뉴스  |  2010-07-29 09:12
라인
총리실, LA타임즈 보도 관련 해명
국무총리실은 LA타임즈를 보고 그대로 보도한 경향신문의 기사내용에 대해 해명에 나섰다.총리실은 ‘피의자 주장 그대로 전달’이라는 7월 ...
대한뉴스  |  2010-07-28 13:14
라인
식약청, 멕시코만 수산물 관리 허술 등 보도에 해명
식품의약품안정청(이하 식약청)은 연합뉴스가 7월27일자로 보도한 ‘기름유출 멕시코만 수산물 관리 허술’이라는 보도내용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 식약청은 연합뉴스가 7월 27일 ‘미국 멕시코만 기름유출 사고 후 ...
대한뉴스  |  2010-07-27 16:32
라인
총리실, 박영준 국무차장 관련 서울신문 보도에 해명
국무총리실 박영준국무차장이 7월 27일자 서울신문 보도와 관련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서울신문은 7월 27일자 보도에서 “박영준 국무총리실 국무차장이 민간인 사찰결과를 공직윤리지원관실로부터 보고받은 사실이 확인(1면)...
대한뉴스  |  2010-07-27 08:41
라인
정보관리비서관실, 서울신문 보도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서울신문 7월 26일자 기사와 관련해 해명자료를 배포했다.총리실 정보관리비서관실은 서울신문 4면에 보도된 “정보관리비서관실 또 다른 비선 의혹” 제하의 일부 내용은 일방의 주장을 사실 확인...
대한뉴스  |  2010-07-26 15:14
라인
'단지 일부 젊은이들이 균형.객관적 안보의식 갖기를 바랐을 뿐....'
최근 베트남에서 외교부 고위당국자가 '北이 좋은 젊은이들은 北에 가서 살라'고 발언 한 사실이 일파만파 정치권으로 비화되자, 외교부 당국은 긴급진화에 나섰다.26일 오전 외교부 당국자는 이같은발언은 비공식 오찬간담회...
대한뉴스  |  2010-07-26 13:06
라인
한국일보 vs 외교통상부, '한-중 FTA 협상 기사' 공방전
한국일보가26일자 기사에서‘한·중 FTA 협상착수’ 란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외교통상부는 밝혔다.26일 외교통상부는 긴급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5월 개최된 한·중 정상회담시 한·중 양측은 한·중 FTA 산관학 공동...
대한뉴스  |  2010-07-26 10:36
라인
총리실, 경향신문 보도에 상세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일부 언론에서 민간인 사찰로 물의를 빚고 있는 공직윤리지원관실(이하 지원관실)에 대한 각종 의혹 기사에 대해 구체적인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총리실은 경향신문이 4면과 6면 등에서 지원관실의...
대한뉴스  |  2010-07-13 11:30
라인
총리실, 경향신문 기사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경향신문이 1면에 게재한 “공직윤리 지원관실 추가 50여건 민간인 사찰” 건과 관련해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은 경향신문이 1면 기사에 “공직윤리지원관실이...
대한뉴스  |  2010-07-13 07:46
라인
김유환정무실장, 이성헌의원 발언에 해명 요구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한나라당 이성헌의원이 지난 7월11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발언한 내용이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총리실 김유환 정무실장은 이성헌 의원의 지난 11일 발언에서 “김유환 정무실장이 영포회...
대한뉴스  |  2010-07-12 16:41
라인
총리실“전방위 정보수집은 근거없는 낭설”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9일자 내일신문 1면의 “총리실, 전방위 정보수집”이라는 제하의 보도에 대해 일부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총리실은 내일신문이“총리실의 정보관리비서관실이 정치·경제·사회분야에 대해 ...
대한뉴스  |  2010-07-09 16:10
라인
이인규지원관, 노동부· 행안부 등서 공식 발령받아
국무총리실은 최근 물의를 빚고 있는 이인규공직윤리지원관의 국무총리실 파견근무에 대해 의혹을 제기한 경향신문의 보도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경향신문은 오늘자 4면에 ‘이인규 발령 안받고 사찰’이라는 제하의 보도에...
대한뉴스  |  2010-07-09 11:03
라인
정부, 국가직무능력표준 통합
그동안 교육과학기술부와 노동부가 각각 운영해 오던 국가직무능력표준(업현장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핵심능력을 산업별, 수준별로 체계화한 것)이 통합됐다.정부는 7일(금)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정운찬 국무총리 주재로 국가...
대한뉴스  |  2010-05-07 18:14
라인
김정일 방중에 곤혹스런 외교부
김정일 위원장의 방중 보도와 관련, 한-중간 외교적 갈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외교부는 해명보도자료를 내놓았다.5일 외교부는 김정일 위원장 방중 가능성은 금년 들어 계속 제기되어 왔고, 그간...
대한뉴스  |  2010-05-05 21:04
여백
여백
회사소개찾아오시는 길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고충처리인 도입 운영제휴안내광고안내자문위원단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대한뉴스  |  대표전화 : 02-3789-9114  |  팩스 : 02-778-6996
종합일간지 등록번호: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2003.10.24.  |  인터넷 등록번호: 서울 아 03648  |  등록일자:2015.03.25.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Copyright © 2017 대한뉴스신문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