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7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한국일보 vs 외교통상부, '한-중 FTA 협상 기사' 공방전
한국일보가26일자 기사에서‘한·중 FTA 협상착수’ 란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외교통상부는 밝혔다.26일 외교통상부는 긴급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5월 개최된 한·중 정상회담시 한·중 양측은 한·중 FTA 산관학 공동...
대한뉴스  |  2010-07-26 10:36
라인
총리실, 경향신문 보도에 상세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일부 언론에서 민간인 사찰로 물의를 빚고 있는 공직윤리지원관실(이하 지원관실)에 대한 각종 의혹 기사에 대해 구체적인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총리실은 경향신문이 4면과 6면 등에서 지원관실의...
대한뉴스  |  2010-07-13 11:30
라인
총리실, 경향신문 기사에 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경향신문이 1면에 게재한 “공직윤리 지원관실 추가 50여건 민간인 사찰” 건과 관련해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은 경향신문이 1면 기사에 “공직윤리지원관실이...
대한뉴스  |  2010-07-13 07:46
라인
김유환정무실장, 이성헌의원 발언에 해명 요구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한나라당 이성헌의원이 지난 7월11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발언한 내용이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총리실 김유환 정무실장은 이성헌 의원의 지난 11일 발언에서 “김유환 정무실장이 영포회...
대한뉴스  |  2010-07-12 16:41
라인
총리실“전방위 정보수집은 근거없는 낭설”해명
국무총리실(이하 총리실)은 9일자 내일신문 1면의 “총리실, 전방위 정보수집”이라는 제하의 보도에 대해 일부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총리실은 내일신문이“총리실의 정보관리비서관실이 정치·경제·사회분야에 대해 ...
대한뉴스  |  2010-07-09 16:10
라인
이인규지원관, 노동부· 행안부 등서 공식 발령받아
국무총리실은 최근 물의를 빚고 있는 이인규공직윤리지원관의 국무총리실 파견근무에 대해 의혹을 제기한 경향신문의 보도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 놓았다.경향신문은 오늘자 4면에 ‘이인규 발령 안받고 사찰’이라는 제하의 보도에...
대한뉴스  |  2010-07-09 11:03
라인
정부, 국가직무능력표준 통합
그동안 교육과학기술부와 노동부가 각각 운영해 오던 국가직무능력표준(업현장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핵심능력을 산업별, 수준별로 체계화한 것)이 통합됐다.정부는 7일(금)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정운찬 국무총리 주재로 국가...
대한뉴스  |  2010-05-07 18:14
라인
김정일 방중에 곤혹스런 외교부
김정일 위원장의 방중 보도와 관련, 한-중간 외교적 갈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외교부는 해명보도자료를 내놓았다.5일 외교부는 김정일 위원장 방중 가능성은 금년 들어 계속 제기되어 왔고, 그간...
대한뉴스  |  2010-05-05 21:04
라인
유인촌 장관, 아이패드 사용은 브리핑 활용목적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아이패드를 사용한것과 관련, 문화부는 '북센' 이란 서적유통업체의 것을 임시활용한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27일 문화부에 따르면, 지난 월요일 브리핑 시 전자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전...
대한뉴스  |  2010-04-27 18:48
라인
남한과 북한을 헷갈리는 英 BBC와 다국적 여론조사기관
최근 남북한을 헷갈려 보도하는 웃지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다.지난주 영국 BBC와 다국적 여론조사기관 GlobeScan/PIPA는 태국내 한국에 대한인상이 부정적이라 발표했다.당시 세계 17개국에 대한 선호도 질문을 간...
대한뉴스  |  2010-04-26 16:12
라인
천영우 외교부 차관관련 국민일보 보도에 대한 해명
외교통상부 천영우 2차관의 당정협의화 발언을 보도한 국민일보와 관련, 외교부는 18일 저녁 해명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외교부는 ‘우리정부가 러시아 모스크바를 여행유의 지역으로 지정한 것도 지나쳤다’는 외교부 천영...
대한뉴스  |  2010-03-18 20:11
라인
세종시 수정안, 정부가 법 어겼다?
주간동아는 3일, 현행 행복도시법상 원형지 공급은 공익을 위해서만 가능한데 법 개정없이 기업에 원형지를 공급한 것은 법 위반이며, 조성원가(619,412만원)보다 헐값에 공급해 LH공사는 3.3㎡당 22~23만원 손...
대한뉴스  |  2010-03-04 15:46
라인
보건복지가족부가 어린이집 규정을 모른다?
보건복지가족부가 어린이집 평가와 관련된 인증 규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 지침을 내려 혼란을 빚었다. 복지부의 최근 지침에 따르면 2,3층에 위치한 어린이집은 1층으로 소재지를 변경해야만 정부인증을 유지해주겠다는...
대한뉴스  |  2010-02-26 09:10
라인
'국무총리실, 매일경제 인터넷 신문에 개제된 내용 보도해명'
매일경제 인터넷 신문에 "정운찬 총리가 도서정가제 제동" 출판.서점업계 주장과 관련,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시행령 개정안에 제동이 걸린 배경에 정총리의 입김이 상당히 작용" 했다는 내용이 24일 보도 됐다. 이...
대한뉴스  |  2010-02-25 16:27
라인
“가계대출 금리, 6년만에 中企 추월”
문화일보,헤럴드경제,아시아투데이 등은 1일(월)자에 “작년 가계 대출 금리, 6년만에 中企 추월” 등 제하의 기사에서 “은행들이 중소기업에 대해 정책적으로 낮은 금리를 적용하는 대신 가계에 대해서는 수익확보를 위해 ...
대한뉴스  |  2010-02-02 16:37
라인
옥외광고업계 정.관계 로비 의혹 규명해야...보도해명
1일(월) 자 오마이 뉴스에‘공항 옥외광고 사업에 박영준 차장 개입, 총리실 직접 개입해 옥외광고사업자 지원한 것은 납득키 어려워, 옥외광고사업을 해당 공공기관과 사전 협의 없이 추진, 사용료 면제 등을 요청한 것은...
대한뉴스  |  2010-02-01 16:48
라인
문화체육관광부, 화 났다 !
문화체육관광부는 최근 칸 AFP 연합뉴스를 인용보도한 일부 언론의 “한국, 음원 불법다운로드 세계 2위” 보도는 문제점이 있다고 반박보도자료를 29일 밝혔다.이어 문화부는정확한 사실관계 확인이 있을 때까지 인용보도를...
대한뉴스  |  2010-01-29 21:36
라인
주간동아, 민관합동위원회 운영관련 보도 해명
국무총리실은 27일자 보도된 주간동아에 세종시위원회는 수정안 들러리였다 란 기사와 관련, 강용식 위원의 발언에 대해 실제 세종시 민관합동위원회는 충분한 토론과 논의 과정을 통해 발전안 마련에 실질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대한뉴스  |  2010-01-28 17:26
라인
‘탄소배출권, 한국거래소가 맡는다’
녹색성장위원회는 28일(목) 매일경제에 게재 된 탄소배출권, 한국거래소가 맡는다, 정부는 비중 높은 선물거래 고려 전력거래소 배제에 대한 기사내용을 보도 해명했다. 이와 관련 녹생성장위원회는“매일경제에 게재 된 기사...
대한뉴스  |  2010-01-28 17:14
라인
한겨레 "독일 본-베를린‘동반발전’" VS 국회 "명시한 바 없다"
19일자 한겨레의 “독, 수도분할 뒤 본-베를린 ‘동반발전’”이라는 기사에서 국회입법조사처가 독일의 수도기능이 본과 베를린으로 분할된 뒤 각 도시가 ‘동반발전’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고 보도한 내용에 대해 국회입법...
대한뉴스  |  2010-01-19 16:44
여백
여백
회사소개찾아오시는 길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고충처리인 도입 운영제휴안내광고안내자문위원단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대한뉴스  |  대표전화 : 02-3789-9114  |  팩스 : 02-778-6996
종합일간지 등록번호: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2003.10.24.  |  인터넷 등록번호: 서울 아 03648  |  등록일자:2015.03.25.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Copyright © 2017 대한뉴스신문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