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도전 CEO
온열기 기술발전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리더 (주)내가보 김여옥 대표인체의 신비, 생․노․병․사의 비밀 Best-life.
대한뉴스 | 승인2009.10.07 11:03

“건강한 삶! 첨단과학에 조상의 지혜를 담다.”

국내 의료기업계가 일대 전환기를 맞고 있다. 고령인구의 급증과 함께 재택의료 서비스가 점차 활성화되면서 가정용 의료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시장 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대중화를 위한 유통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았던 국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규모 확대와 더불어 지각변동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1994년 설립된(주)내가보는 우리나라 의료기시장을 다변화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웰빙 즉‘자연으로 돌아가면 건강이 보인다’는 말처럼 자연에 대한 중요성은 그 누구도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환경오염과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질병이 발생하고 있다.

따라서 (주)내가보 BL는 조상의 지혜에서 건강을 지키는 자연요법을 현대과학에 접목시켜 과학적 입증을 시킨 과학의 온열 명품 메디-칸과 메디-퀸 엔젤찜질방을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국민건강 지킴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명 내가보(內加寶)는‘내실을 다져 튼튼하고 건강한 회사를 만들자’라는 뜻으로 건실한 기업관을 상징한다. (주)내가보 BL은 25개의 특허및 인허가 사항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메디-칸,메디-퀸, 엔젤방 외에도 메가 그린 파스와 식품 및 화장품도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건축, 식품, 의료, 건강, 미용, 섬유, 주방관련 제품을 차차 만들어 갈 계획이다.

또한 내가보 천연치료 병원이 이번 달중순 경, 중국에 개원될 예정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주)내가보 베스트 라이프 김여옥 대표를 만나 온열기 기술발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GMP마크 획득으로 건강인증

‘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내가보 베스트라이프가 가정용 의료기시장에서의 찬란한 미래가 예고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국내 의료기기의 품질향상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국제수준의 품질보증 인증을 받은 것인지 쉽게 알아볼 수 있는‘의료기기 GMP마크제’를 시행한다고 밝힌바 있다. 의료기기 GMP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품질보증체계로서 전 세계 의료기 시장의 85%를 점유하고 있는 미국과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적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건강기기 전문기업‘(주)내가보BL’은 이런 GMP마크를 식품안전의약청으로부터 인증 받았으며, 오랜 연구와 임상실험 결과 가정용 온열전위치료기‘메디칸’을 개발해 의학계 및 의료기업계 시장에서 단연 핫 이슈다.

‘메디칸’은 내가보가 세계최초로 개발한 MK303과 EP-1 신물질(발명특허)을 응용해 전자파 저감형 조절기능기술 등 첨단기술로 국내에서는 처음 전기장과 자기장, 수맥파를 산파 처리함으로써 치유효과를 극대화한 생활 필수품이다.

김 대표<사진>는“바쁜 현대생활 속에서 시간을 따로 내지 않고 잠을 자는 시간을 이용해 음전위치료와 더불어 음이온의 맑은 공기를 마시고, 피를 맑게 하며, 혈액순환과 신경안정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또 “생체리듬의 조화와 따뜻한 원적외선을 통해 노폐물이 제거되고, 잠자는 침구로써 피로를 말끔히 해소하는 등 그 이상의 만족을 얻는다”고 전했다.

특히, 메디칸은 원적외선 온열기능과 음전위 치료기능이 탁월한데, 30~65도의 11단계 디지털 온도조절방식은 취침 중 3단계 시간설정을 통해 침구용 매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에 좋은 원적외선이 피하40~50mm까지 침투해 몸 내부로부터 열을 발생시킨다. 이 때문에 김 대표는“온천의 효과와 같은 피로회복, 혈액순환의 활성화, 신경통, 근육통 치유 등 통증완화와 질병 예방효과가 있다”며“이와 함께 음전위 치료기능으로 혈액정화, 세포부활, 저항력 증진 등 질병예방의 기본이 되는 자연치유의 원리를 부작용 없이 사용가능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장인정신으로 만든 메디칸


(주)내가보BL(www.NGBBL.co.kr)은 내가보 산업으로 시작해 16년의 역사가 흘렀다. 끝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의료기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장인정신으로 만든 메디칸은 오랜 세월 동안 과학적인 잠자리 문화를 위한 기술 연구를 했으며, 지금은 당당히 신뢰받는 기업으로 뿌리내렸다.

내가보 라는 이름과 함께 지낸 김 대표는 기술의 발전을 위한 끝없는 노력이 있었으며, 그 결실로 이제는 당당히 세계 속으로 전진하고 있다.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현대과학의 기술로 재탄생시킨 내가보의 제품들이 가정의 애용품으로 자리하고 있는 한편 더 나아가 치유가 되는 난방으로서 온열의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세계는 지금 환경오염, 에너지 고갈, 인구 고령화 등 심각한 문제에 돌입하고 있다. 이에 에너지를 절감하면서도 쾌적한 난방문화의 기술과 치유가 되는 꿈의 난방 혁신은 우리 모두의 바람일 것이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만들어 미래건강, 행복한 가정, 안정된 복지사회를 위한 생활 속 운동은 늘 함께 할 것이라는 김 대표는 잠자리 문화의 혁신적 선구자로서 각종 신기술과 함께 세계 시장 속으로 전진하는 내가보 BL과 함께 국민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항상 기원하고 있다.

김 대표는 스카이라이프 방송의 강의록인‘자연으로 돌아가면 건강이 보인다’는 베스트라이프 제3탄 책이 출간되어 화제를 불러 중국어로 번역중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내가보 BL은 장인정신으로 치료와 난방, 에너지가 동시에 절감되는 쾌적한 난방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제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신념으로 현대과학의 기술과 조상들의 지혜를 함께 추구하면서 국내 의료기기를 세계에 인식시키고자 끊임없이 연구개발 할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아래 (주)내가보 BL은 가정용 의료기시장에서의 찬란한 미래가 예고돼 있다.

4편의 석사 1편의 박사학위 논문을 통해 아시아온열학회 및 대한온열학회 발표를 한 내가보의 제품들은 김포 우리들병원 사이버나이프 회복실. 에덴요양병원. 여수요양병원, 신태인 웰빙센터, 정읍시 노인복지관, 신호드림치과 회복실, 부산 파라다이스 클리닉, 산들소리 수목원, 미국 뉴스타트 센터, 대만 신기점 요양센터, 미국 벡투에덴 센터, 안성 브니엘 요양병원.충주노인복지회관. 참 조은 의원 물리치료실을 포함해 약 50여 군데 설치되어 있으며 환우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있다.


“엔젤-찜질방”천사의 쉼터에서 건강과 행복을 담은 기능성 찜질방


찜질방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찜질방이 하나의 건강문화 코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그 이유는 예로부터 우리나라가 바로 온돌생활이 몸에 배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온돌의 원리는 열 전도효과를 이용한 것으로 방바닥 밑에 깔린 돌을 달궈 이 돌이 방출하는 열로 난방을 하는 것이다.

더욱이 온돌은 원적외선의 온열효과로 열효율이 높고, 건강에도 좋은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과학적인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난방시스템이다. 이러한 온돌이 최근의 트렌드인 웰빙과 맞물려 다시 주목받고 있으며, (주)내가보 개발한 첨단 찜질방‘엔젤방’이 그 대표 격이라 할 수 있다.

메디칸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해 만든 천사의 방인‘엔젤방’은 한 번 설정 시,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므로 관리유지비가 거의 들지 않고, 카본사선상발열체를 히트파이프로 업그레드 한 제품으로 꿈의 난방 혁신을 일으켰다. 조립식 건식난방시설이라 설치가 간단한 엔젤찜질방은 저온에서도 불쾌감 없이 상쾌하며, 물이 흡수되고 냄새를 중화시키는 음이온이 발생되므로 사람이 이 곳에 아무리 장시간 있어도 지치지 않고 안전하다.

김 대표가 개발한 엔젤방은 천연치료연구소의 연구결과 온열치료가 체내의 백혈구와 T임파구 수를 증가시키고 이들의 이동속도를 활성화시키면서 인체의 저항력을 균형지게 하고 강하게 하며 뿐만 아니라, 두통과 몸살, 감기, 피로회복 등 각종 질병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평했다.


에파-원 물질과 함께하는 상쾌한 세상


바이오 에너지와 물질 파동의 원리를 상승시켜 자연학을 기초로 해 에너지화한 물질 에파-원을 개발해 (주)내가보BL 첨단 제품에다 물질을 첨가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신광물질 연구소(소장 공대웅 박사)에서 개발한 자연의 교감도가 높은 순수한 물질인 에파원은 미네랄과 에너지를 많이 함유한 광물질을 특허공법에 의한 방법으로 특수 제조된 물질로 한국특허와 미국특허까지 획득해 에너지가 인체교감 파장으로 깊이 침투해 마음이 편해지고 면역성과 순환에 도움을 줘 건강을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 신물질 에파-원을 통해 쾌적한 숙면과 스트레스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자!

(주)내가보의 장인기술로 만든 메디칸과 엔젤방의 임상실험부터 보건대학원의 교재로 태어나기까지의 지난 인고의 세월의 결정판은 이제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다.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속에서 온열분야에 우뚝 선 (주)내가보 메디-칸과 엔젤-찜질방은 국민건강에 기여하고 있다.


완전한 건강, 혈액순환


내가보 김 대표는 건강 문화 신문사 발행인, 천연치료연구소(소장 김평안 박사)기획이사, 국제절제협회(회장-조원웅 박사) 이사로 있다. 그는“완전한 건강은 완전한 혈액순환에 달려 있으며, 사람이 고생하는 모든 병은 피와 관련되어 있다”고 설명한다.

이유는“피가 깨끗하고 잘 돌면 병들지 않고 살게 되며, 병든 사람의 피를 깨끗하게 하고 잘 돌게 하면 대부분의 병이 치료된다”는 게 김 대표의 확신이다. 한국인의 지혜로운 온돌의 힘과 현대의 최첨단 의학 중 하나인 빛을 이용한 치료법, 현대 의학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가 원적외선 열을 이용한 치료법이다.

온열치료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여러 의학계에서 논문발표를 통해 알려져 온 치료법이다. (주)내가보 BL은 지난 10년 이상 온열 치료기 기술개발을 계속했으며 본 회사와 관련된 연구진들이 다년간의 천연치료 적용 경험과 임상실험을 바탕으로 출판된 베스트 라이프 천연치료 책자는 삼육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재로 사용하고 있다.

신물질과 카본을 이용한 히트파이프의 개발, 첨단의 건식패널로 이루어진 이 시스템이야말로 치료와 회복을 안겨주는 난방의 기초가 되는 한국의 자랑이며 지구촌 곳곳에 한국의 과학온돌이 깔려 전 세계인의 건강지킴이로 일조를 할 것이다.


취재/강성환 배지혜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찾아오시는 길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고충처리인 도입 운영제휴안내광고안내자문위원단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강서한강자이타워 대한뉴스  |  대표전화 : 02-3789-9114  |  팩스 : 02-778-6996
종합일간지 등록번호: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2003.10.24.  |  인터넷 등록번호: 서울 아 03648  |  등록일자:2015.03.25.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Copyright © 2017 대한뉴스신문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Back to Top